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말감로그
[Unity] Mathf.Sign() 부호 반환 함수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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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thf.Sign(float num)
: 주어진 값의 부호를 반환한다. 값이 양수면 1, 음수면 -1, 0이면 0을 반환한다.
if (dirX > 0)
{
transform.localScale = new Vector3(1, 1, 1);
}
else if (dirX < 0)
{
transform.localScale = new Vector3(-1, 1, 1);
}
이 코드는 플레이어의 좌우 이동에 따른 캐릭터 sprite를 회전하는 코드이다.
Matfh.Sign() 부호 반환 함수를 사용하여 단 한 줄로 변경할 수 있다!
if (dirX != 0)
{
transform.localScale = new Vector3(Mathf.Sign(dirX), 1, 1);
}
<참고>
[Unity] Mathf 클래스
#Mathf Unity에서는 수학 함수를 제공하는 Mathf 클래스를 제공합니다. Mathf 클래스는 Unity에서 수학적인 계산을 수행하는 데에 매우 유용합니다. 이를 사용하여, 게임 오브젝트의 이동, 회전, 크기 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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