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이벤트 함수 실행 순서
- 알고리즘수업-너비우선탐색2
- BFS
- C
- pintos
- User Stack
- 백준
- 플레이어 움직임
- 네트워크
- 크래프톤정글4기
- 4기
- 크래프톤 정글 4기
- TiL
- project3
- 전쟁-전투
- 파이썬
- 크래프톤정글
- 유니티
- 추상클래스와인터페이스
- memory mapped files
- 크래프톤 정글
- 핀토스
- c#
- 연결리스트
- 다익스트라
- kraftonjungle
- Unity
- KRAFTON JUNGLE
- 알고리즘
- anonymous page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08/22 (1)
말감로그
24.08.22 Unity_C# - C#와 C++의 차이, 구조체와 클래스, 박싱과 언박싱, 제네릭
C#과 C++의 차이점메모리 관리 방식이 가장 큰 차이라고 생각합니다. C#은 가비지 컬렉터가 메모리 관리를 자동으로 처리합니다. 가비지 컬렉터는 메모리를 주기적으로 검사하여 더 이상 참조되지 않는 객체를 찾아서 메모리를 해제합니다. 주기적으로 실행되는 과정에서 일부 프로그램의 성능이 저하되고 오버헤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C++은 개발자가 메모리를 직접 관리해야 합니다. 객체를 생성할 때 'new' 연산자를 사용하고, 사용이 끝나면 'delete'를 통해 메모리를 해제합니다. 수동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오버헤드가 없고, 메모리 할당과 해제의 속도가 빠릅니다. C#은 개발 편의성과 생산성을 중시하는 환경에 적합하며, C++은 성능과 하드웨어 접근이 중요한 시스템 수준의 프로그래밍에 적합합니다. C#은..
TIL
2024. 8. 22. 16:5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