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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록2024/10/04 (1)
말감로그
2024.10.04 Unity - 수류탄 효과, 몬스터 AI (NavMeshAgent)
통통 튀는 효과를 주기 위해 PhysicsMaterial 을 생성해서 추가한다.Mesh Object > Trail Render 컴포넌트 추가폭발 파티클 자식 오브젝트에 추가 코루틴을 사용해서 수류탄 터지는 효과를 구현하고 SphereCastAll 레이캐스팅을 사용하여 수류탄과 충돌한 모든 오브젝트(Enemy)를 가져와 넉백 효과를 준다.void Start(){ StartCoroutine(Explosion());}IEnumerator Explosion(){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3f); //물리적 속도를 모두 0으로 초기화 // rigid.velocity = Vector3.zero; // rigid.angularVelocity = Vector..
TIL
2024. 10. 4. 17:5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