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오블완
- 연결리스트
- Unity
- 유니티
- 알고리즘
- pintos
- 크래프톤 정글 4기
- 백준
- 네트워크
- 티스토리챌린지
- 크래프톤정글
- 크래프톤 정글
- c#
- 추상클래스와인터페이스
- 핀토스
- 알고리즘수업-너비우선탐색2
- User Stack
- TiL
- 파이썬
- anonymous page
- 다익스트라
- KRAFTON JUNGLE
- 크래프톤정글4기
- BFS
- 이벤트 함수 실행 순서
- project3
- 4기
- 전쟁-전투
- kraftonjungle
- C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10/16 (1)
말감로그

인벤토리 시스템 인벤토리 클래스를 정의해서 인벤토리 시스템을 관리할 것이다.//Inventory.cs[System.Serializable]public class Inventory{ public List slots = new List(); [System.Serializable] public class Slot { public CollectableType type; public Sprite icon; public int count; public int maxAllowed; public Slot() { type = CollectableType.NONE; count = 0; ..
TIL
2024. 10. 16. 20: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