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말감로그
[Unity] Valley - 과일 나무(과일 , 나무조각 드랍) , 아이템 박스 인식 & 애니메이션
과일 나무 드랍과일 나무를 도끼로 한 번 치면 과일이 떨어지도록 했다.과일이 스폰될 위치(FruitSpawn) 와 떨어질 위치(FallPos)를 만들었다. 각 0.5f의 거리를 유지하도록 총 3개의 fruit 프리팹을 생성하고, 코루틴을 사용하고 Lerp를 통해 떨어질 위치까지 부드럽게 이동시키게 했다. void DropFruit() { isFruitDrop = true; for (int i = 0; i (); if (interactable != null) interactable.canInteract = false; while (elapsedTime 과일 생성 이후 나무를 치면 나무도 쓰러지면서 나무조각 생성 레이캐스트..
TIL
2024. 10. 28. 21: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