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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록2024/10/24 (2)
말감로그
ItemData ScriptableObject를 만들어서 아이템을 확장한 것과 같이 PlantData ScriptableObject를 만들어 식물 또한 데이터 관리와 확정성을 개선해주었다. 마찬가지로 Inventory 클래스와 Item.cs에 PlantData를 추가해주고 초기화한다. public class Inventory{ [System.Serializable] public class Slot { public string itemName; public Sprite icon; public int count; public int maxAllowed; public PlantData plantData; public S..
DayCycle하루 24시간이 지나면 다음 날로 변경이 되도록 DayCycle을 만들 것이다.실제 시간 10초가 지나면 게임 상 시간은 10분이 흐르도록 설정 할 것이고, 24시가 되면 요일도 변경하게 할 것이다.Fade In / Fade Out 효과를 줘서 시간의 흐름을 표현할 것이다.using System;using System.Collections;using TMPro;using UnityEngine;using UnityEngine.UI;/* 시간 흐름 관리*/public class TimeManager : MonoBehaviour{ public TextMeshProUGUI dayText; public Image fadeImg; private float timePerGameMinut..